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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기술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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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항상 이 가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어, 에 대해 설명하는 오류를 피하기 위해
'노동 계급에 속한 사람'이라는 측면에서 개인의 행동 또는
고용 감소를 '경기침체에 대한 위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 추가하여, 이러한 논쟁의 방식이 달성하는 것은 무엇인가?
말의 의미를 설명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힘으로 제안하는 것이다.
진짜 개별 사물이란 단지 암시적인 것만을 고집하는 것.
그들의 특징과 때로는 행동 면에서 예측 가능하다.
그리고 우리가 이 제안들에 의지할 수 있는 한, 우리의 제안들이
현실 세계에 대한 기대는 실제로 실현된다.
말의 의미는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가치가 있다.
이 점과 '분석적 이력'의 관련성을 입증하기 전에
그들의 함축적인 의미를 더하는 것도 좋다. 첫째, 이것을 '설명'하면
'의자'라고 말하는 것은 (일부적으로) 무엇을 설명하는 것이다.
우리는 '의자'라는 단어를 의미하며, 이것은 왜 우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지 않는다.
'의자'라는 단어의 의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접근한다면
우리는 단어의 의미 자체가 왜 그것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를 암시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의미있는. 예를 들어, 우리가 '의자'라는 단어를 개체로 정의한다면,
앉는 사람을 편안하게 앉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것은 근거를 제시합니다.
에서 기능의 추상화와 일반화를 만드는 배후
다른 특별한 것들 말이야 우리는 그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식별한다.
우리와 관련성(의 복잡한 특성을 감안할 때 방대한 참조 영역)
인간(예: 유용성, 위험성, 아름다움 및 호기심)
그래서 우리는 말의 의미에 이유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적절한 이름), 동일한 관련 특징에 대한 기대에서 파생됩니다.
다른 몇몇 다른 현상들에 의해 공유된다. 만약, 그렇다면, '모든 칼은
예리함' 즉, 예리함이 칼의 근거의 일부인 경우, 이것은 아니다.
사물의 본질이나 본질에 이유가 있다고 말하지만, 오히려 이유가 있다고 말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개념화하는 방법에 대한 이유. 그리고 무엇을 보기도 어렵다.
추상화를 통해 사물을 개념화하는 데 수반되는 '의식'을 감지하다
특정 공통 특성을 일반화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
개념화하는 것, 즉 본질적으로 아무것도 없다.
사물 자체에 있어서 '합리적이다', '논리적이다', 또는 '논리적이다'
그들에 대한 관념은 일치해야 한다. 우리의 생각은 관련성이 있어야 하고
실행 가능한; 그것은 그들의 '성격', 그들의 '이성' 또는 '이성'을 구성한다.
그들을 위해
두 번째로, 그것은 위에서부터 그 언어 (즉, 의미 또는 또는)를 따른다.
우리의 개념)은 우리와 그것의 창조자, 사용자에 대한 것들을 암시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에 대해, 그것은 어떤 방식으로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현실이 우리와 관련이 있는 이유들—우리들이 그 사업을 수행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관련 공통 기능을 임의로 추출하는 경우, 공통 기능을 임의로 추출하는 경우,
차별화되지 않은 현실. 우리가 예상할 수 있는 대부분의 언어들은
처음부터 '나무'라는 단어를 포함했다. 하지만, 사람들이 공중으로 올라가고 나서야 '에어 포켓'이라는 단어가 생겨났고, 우리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오늘날 '나'라는 말이나 그에 준하는 말이 없는 문화를 발견하다.
그들 언어의 일부로서 특징지어진다. 이 점이 다음 항목에만 적용되는지 여부
단어의 의미, 하지만 시제와 일반적인 문법 구조에도 있다.
현재 논의의 범위를 벗어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우리가 대부분의 말의 의미를 받아들이지만 의미를 바꾼다는 사실
다른 것들을 모두 버리고 새로운 것들을 발명한다. 요점은,
나무를 심고, 공기를 심고, 10대들이 나무를 심고
이런 의미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들은
우리는. 그리고 우리는 신이나 짐승이 아닌 인간이기 때문에
'순수한 지성인'이라든가, 그러면 우리가 '순수한 지성인'이라는 용어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든
'객관성' 자체는 이 제한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로,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들이 우리에 대한 것들을 암시한다면, 그것들은 또한 암시한다.
그 이후 우리를 둘러싼 현실에 대한 필요성 외에도
우리의 생각이 우리와 관련되기 위해서는 그것들은 또한 실행 가능해야 합니다. 이거
특정 사물에 단어를 적용하면 알 수 있는 것을 요구한다.
필요하거나 최소한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특징이 실제로 나타난다.
그러기 위해서요. 우리는 '나무'라고 부르는 것들을 확실한 것에 기초하여 골라낸다.
어떤 식으로든 우리와 관련된 공통적인 특징과 그 정도가
우리 언어의 일부가 보여주듯이 단어의 의미는 변하지 않는다.
우리 환경의 실제 규칙 또는 신뢰성 있게 예측 가능한 연결입니다.
우리는 환경으로부터 많은 사람을 추상화하지 않는다.
남자답게 넥타이를 매고 그림으로 그들의 특징을 공유한다.
그리고 이 일반에게 한 마디 하소서 하지만 우린 할 말이 있어
'훈련 중인 연대' 비록 우리가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가 논쟁될 수 있지만
전자의 상황에 대해 특별한 말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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